2016년 7월 26일 화요일

여자를 꽃이라고 말하면 여성혐오? 지랄한다 씨발년들아


[윾사이트] 분노한 김윾머 기자 = 노컷뉴스의 「"여자는 꽃"...그게 바로 '여혐'입니다」 라는 기사의 제목만 보고 진짜 내가 씨발 분노조절이 안된다. 씨발 진짜 혹시 나를 고혈압으로 죽이기 위한 원격살인이 아닌가 의심될정도로 개빡쳤다 씨발년들아.


위 카톡은 해당 기사를 본 직후 친구들과 단톡방에서 나눈 실제 대화 내용이다. 아 씨발 지금도 분노 때문에 키보드를 칠 수가 없다. 씨발 진짜 여성혐오가 뭔지 직접 보여주고 싶다. 몸소 여성혐오를 체험해 보면 그제서야 "아 내가 기사와 댓글을 잘못 썼구나. 진짜 여성혐오를 당하게 되면 직접 손으로 밥을 먹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새삼 깨닫게 되는구나" 하고 후회 하겠지.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기사를 한 번 읽어보도록 하자. 메갈년들이 맨날 미소지니, 미소지니 하길래 CGV 미소지기 인줄 알았더니 미소지니가 여성혐오였구나. 뭐 여기까지는 아직 분노 조절 단계이니 다음을 보자.


아니 '꽃'이라는 표현이 왜 대체 성적 대상화고 '싱싱하다' 라는 표현이 비하인가. 씨발 그럼 시들시들 하다고 하면 페미니스트냐? '남자는 하늘이다' 라는 표현은 남성 비하냐? '여자는 배 남자는 항구'는 씨발 무슨 남녀혐오냐? 개 씨발년들아

누가 '여자는 꽃'이라는 말을 하면서 여자를 멸시하거나 혐오하냐? 응? 아주 그냥 피해망상에 찌들어가지고 씨발 좋게 말하면 좋게 받아들일 줄도 알아야지. 니가 무슨 곽정은이냐? 택시기사가 씨발 기분 좋으라고 "이렇게 예쁜 공주님들도 일을 하러 가나요?" 하고 말한걸 불편하게 받아들여서 중간에 택시 내린 탈주닌자 곽정은이냐고. 아니 씨발 설사 그렇게 생각이 되더라도 상대가 무슨 의도로 말했는지를 생각해야 하는거 아니냐? 여자는 꽃이라는 말이 씨발년들아 전혜빈을 멸시하거나 혐오해서 내뱉은 말 같냐? 니년들이 평소에 멸시 당하게 생겨온 외모를 가지고 있으니 무슨 말을 들어도 그렇게 삐딱하게 들리는거라곤 생각 못하냐? 개호로잡년 같으니라고 씨발년들아.

느그 애비가 "우리 공주님 아빠랑 데이트하러 갈까요?" 하면 그게 니 애비가 너를 어리고 미성숙한 애 취급을 해서겠냐? 아니 씨발 존나 이해가 안되네 진짜 몇대를 맞으면 정신 차릴래? '여성은 꽃' 이라는 말에 진짜 화나긴 하냐? 여성시대 같은 여초 사이트 가보니까 처음보는 이탈리아 남자들이 꽃에 비유해 예쁘다고 하는 글 보고 망상에 젖어 질질 싸고 있더만.


씨발년들아 수학시간에 졸았냐? 명제 안배웠어? 이걸 씨발 말이라고 내뱉냐? 개씨팔 진짜 페미니즘은 정신병 맞다니까 개또라이같은년들. "모든 인간은 존중받아야 한다"라는 말은 거꾸로 하면 "존중받지 못하면 인간이 아니다"니까 인간혐오냐? 아니 무슨 씨발 진짜 앰창 말같은 소리를 해야 반박을 하지. 개씨팔년들 생각할수록 혐오스럽네.



아 뭐 씨발 이제는 남자가 여자 좋아하는 것도 멸시고 혐오라네. 개 씨발 진짜 존나 빡친다. 아니 씨발 서울대 하면 상징적인게  공부니까 당연히 공부 관련된 걸로 컨텐츠 짜는거고 여대의 가장 큰 특징은 여자 아니냐? 아니 이화여대 와서 그럼 김활란 박사 발자취를 찾을까? 아니면 메리 스크랜튼 여사 흉상에 가서 묵념이라도 할까? 그것도 아니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이대권총에 대한 진위여부라도 조사할까? 아니 뭐 씨발 뭘해야하는데? 그냥 예능을 예능으로 보면 안되나? 남자가 여대가서 호들갑 떨면 안되냐?


양갈래 머리를 넣으면 여자인가? 양갈래 머리는 여성만의 전유물인가? 맞다고 치더라도 어떻게 저 CG를 '삐치거나 토라지는 것은 여자 갖는 특성이라는 왜곡된 인식'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나? 게다가 여자가 잘 삐친다는 것과 비논리적이라는게 대체 무슨 연관이 있나? 잘 삐지는 사람은 비논리 적이라는 말인가? 라디오 스타에서 비논리적인 대사를 하는 출연자에 여성화 된 CG를 입혔나? 아니 뭐가 그렇게 불만이 많어 씨발 진짜.

내가 이걸 니들 말하는 꼬라지 대로 바꿔볼까?

"한국사회에 만연한 남성혐오는 일상생활에서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미디어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한국사회는 '남자가 뭘 그런거 가지고'라는 잘못된 전제를 가지고 '남자는 삐지거나 토라지는 일이 있어도 참아야 한다' 라는 프레임을 만들어 내고 미디어는 그것을 그대로 차용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남자 출연자가 대화를 하다 삐치거나 언짢은 기색을 드러내면 여자아이를 표현하는 '양 갈래 머리' CG를 입힌다. 이는 시청자로 하여금 무의식적으로 '남자는 원래 삐쳐서는 안 돼'라는 생각을 갖게 한다."

어때? 니들이 좋아하는 미러링 해봤는데 개좆같지?



박보영이 여자고 알려주는 삼촌팬이 남자라 남녀 구도로 볼 수 도 있지만 연령대의 차이로도 볼 수 있다. 남녀 관계가 아니라 연장자와 연소자의 관계로 보면 전혀 이상할게 없다. 모든걸 씨발 젠더 문제로만 보는 미친 짓거리좀 제발 그만둬라.


마침 KB 손해보험의 손연재 예시를 들길래 위 박보영의 예시까지 한번에 반박해 보겠다.



영상을 보면 초반엔 위 기사가 말한대로 여자인 손연재는 운전 미숙자로, 남자인 정웅인은 운전고수 선배로 묘사한다. 그러나 15초 부터는 상황이 역전된다. "자동차 보험은 들어놨지?" 라고 물으며 겁에 질린 표정의 정웅인에게 손연재는 당당한 표정을 지으며 "당연하죠" 로 시작해 KB 매직카 다이렉트에 대해 거침없이 설명해 주고 정웅인은 가르침을 받는 대상이 되었다.



최근 광고에서도 여자인 손연재가 가르침을 주는 주체가 되고 남자인 정웅인은 가르침을 받는 대상이 된다. 그러나 나는 이거 가지고 우먼즈플레인이라며 지랄하는 미친놈을 단 한번도 본적이 없다.


김여사라는 말이 억울하다고 한다. 현재 운전면허 소지 성비는 남성 60%, 여성 40% 정도 인데 남성의 교통사고 비율이 70%이니 남자가 운전을 더 못한다고 한다. 개소리다.

운전면허 소지자의 40%가 여성이라고? 그게 뭐? 어쩌라고 씨발. 그래서 도로 나가면 40%가 여자냐? 아니 진짜 존나 개소리를 그럴싸하게 씨부려놓네.


여성운전자 면허취소가 늘고 있는데 1위가 음주운전(46%)이고 2위가 적성검사 미필(43%)이다. 왜 적성검사 기간을 놓치느냐? 장롱면허거든.


팩트 배달왔쪄염 뿌우 'ㅅ'

너희 같은 미친년들이 선동할까봐 국토교통부에서는 자동차 등록 현황에 성별로 구분해 통계를 내놨단다. 남자가 76% 여자가 24%네? 근데 사고는 남자가 71%에 여자가 29%니까 여자가 운전 더 못하네? 씨발년들아 앞으로 김여사 소리 들어도 아가리 싸무는 부분인 각 ㅇㅈ? 어 인정ㅗ

뭐? 객관적이고 명확한 통계자료? 개 씨팔 애미뒤진소리 하고 자빠졌네. 뭐? 아무 근거도 없이 김여사로 낙인 찍히며 조롱당해야 했다고? 이제 정확한 근거와 팩트가 있으니 아가리 여물고 조롱 당하렴.

아 그리고 말이 나왔으니까 하는 말인데 "아오 씨발!!" 소리 나오면 남자가 낸 교통사고고 "뭐지 씨발?" 소리 나오면 여자가 낸 교통사고 라는 말이 있다. 사고를 더 내는건 물론이고 상식적으로 이해 불가능한 개병신짓 하는 운전자 까고보면 여자인게 태반인데 뭔 김여사 소리가 그렇게 억울하다고 씨발.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요리 무식자들" 이라며 남자 연예인 5명의 실명을 거론한 기사가 있는데 이건 그럼 남성 혐오 기사인가? 최자 얘기가 나온 김에 말하는데 최자라는 예명의 어원을 다루는 기사는 그럼 남성을 무시하고 성적 대상화한 남성 혐오인가? 아 제발 개수작좀 부리지 말라고 씨발년들아


드디어 이 개좆같은 기사가 끝났다. 네이버에 '채팅남'이라고 검색해 보자. "모텔에 함께 투숙한 채팅남 금품 훔친 20대" 라는 기사가 보인다. 절도 피해자인 남성을 채팅참으로 호명하며 낙인을 찍었다. 범인은 20대 여성이지만 성별을 표기하지 않아 이 사건을 남성의 것으로 만들었다. 개소리같지? 니가 하는 말이 이거란다. "50대 인터넷 채팅남 유혹해 2억원 뜯은 40대女 '구속" 이 기사도 한번 보렴. "채팅남 토막살인 30대 여성에 징역 30년" 토막살인 당한 피해자를 채팅남이라고 하네? 한국 언론의 남성혐오는 남성이 범죄의 피해자일 때 더욱 명백하게 드러나는구나.

성범죄 기사들은 제목에서부터 가해자를 쏙 빼놓고 피해자 여성만을 조명해 2차 가해를 한다고? 일단 성범죄의 피해자는 무조건 여성이라고 전제하는 개같은 편협함에 혀를 내둘렀다. 다른거 다 둘째치고 우리 이건희 회장님 사건에서 회장님 용안과 존함 모두 다 첫날부터 그대로 보도 되었는데 상대하던 성매매범 여성 이름과 얼굴 아시는분? 왜 우리는 무고로 잠정 결론 난 이진욱의 이름과 얼굴은 아는데 모함한 여성의 이름은 모를까요? 왜 지나는 아직까지도 성매매 C양일까요?



여성 혐오광고? 어떤 미친년들은 이걸 여성혐오 광고라고 하더라? 여자를 차 있는 남친에게 의존하는 된장녀로 묘사해 놨다고. 아니 씨발 1차적으로 차 없는 남자 까는 광고 아니냐? "국방의 의무 축하해"는 다들 알테고 KB의 "남자친구는 군대로 나는 홍대로"도 알테고 씨발 만만한게 남자랑 군인이지 개같은년들. 남자를 호구 취급하는 공차 광고는 메갈리아 선정 최악의 여성혐오 광고 3위에 뽑혀있더라. 아주 그냥 지네 좆대로 죄다 여성혐오지? 개같은년들아.

한편 유머저장소 관리자는 "현재 한국 꼴페미년들은 그냥 지 꼴리는대로 아무데나 '여혐'을 갖다 붙이고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개소리도 정도껏 해야지 아니 씨발 꽃이라고 불르는게 여성혐오면 김춘수는 씨발 인간혐오자냐?"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러시아 물리치료협회장 막심 마르친케비치는 "페미니즘은 정신병의 일종으로 물리치료를 통해 쉽게 치료할 수 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