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5일 금요일

박근혜, "해외 대신 국내여행 가라"에 네티즌들, "더운데 성질 뻗치게 하지 마라"


[윾사이트] 김윾머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들에게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휴가 때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라는 말을 해서 파문이다.

아니 가고 싶은 여행을 가야지 왜 밑도 끝도 없이 국내여행에 동참해 달라는 것인가. 정작 지는 해외 존나게 다니면서. 제대로 된 대통령이라면 지역 상인들에게 "국민들이 여행가고 싶게 노력해달라"고 말했어야 한다.


휴가철에 지방 한 번 내려가 보시라. 바가지가 장난 아니다. 대통령이야 뭐 바가지 쓸 일 없겠지만 일반 국민들은 바가지를 쓸 수 밖에 없다. 한 군데만이라도 양심있는 가게가 있으면야 모르겠는데 담합이거든.


벌금 내더라도 바가지 씌워서 얻는 이득이 더 크다고 한다. 이러니 개판이지. 국내여행 가달라고 하지 말고 대책부터 마련하라고.


전직 국회의원이자 변호사인 강용석이 해운대에서 겪은 일이다. 본인이 준비한 파라솔을 꺼내자 깡패들이 몰려와 위협을 가하며 꺼지라고 말한다.


---------------------------------------------------------------------------------------------------

짐이 너무 무거워서 숙소를 잡기로 했는데요.
여러 아주머니들이 거리로 나와서 호객행위를 하세요.
근데 ㅜㅜㅜ
호구같은 우리는 아주머니 말빨에 이끌려 어떤 방을 잡게 되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더러운 방.....
우리가 너무 비싸다고 다른곳 간다고 하니까 원래는 8만원짜리 방인데 4만원으로 깎아주겠다고 해서 갔어요
근데 상태가.......

당연히 4만원에 이정도면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위생상태가 최악이였어요....
침구류 안빠는거야 뭐 알겠습니다. 악취도 알아서 참을게요.
침대 스프링 왼쪽 죽어서 한쪽으로 기운 것도 이해할게요.

근데 사방에 나뒹구는 머리카락 + 정체모를 수많은 털.... 들... 은 진짜 구역질 났어요 ㅠㅠㅠㅠㅠ
기본적으로 이런건 청소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엑 ㅠㅠ
사진은 원래 비치되어 있는 샤워볼인데요,
;;;거시기 털이 너무 많아서 손도 안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자려고 온건 아니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짐만 두고 포켓몬 잡느라 다시 나가서 새벽 5시에 들어와서 눈만 잠깐 붙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뭐 그냥 짐 보관하는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들 유치하려면 이런거 좀 개선되어야 할 것 같네요.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58231
---------------------------------------------------------------------------------------------------

오유의 속초여행 후기다. 포켓몬GO와 성수기가 겹쳐 괜찮은 숙소는 존나 비싸고 싼 숙소는 최악 수준이다. 나도 친구와 속초에 다녀왔는데 그냥 차에서 자는게 마음 편할 것 같아서 차에서 잤다.


본인은 최근 친구와 부산에 갔다왔다. 둘이 합쳐서 쓴 돈이 1박 2일간 40만원정도 될거다. 차를 끌고 갔기 때문에 렌트비도 안들었다.

그런데 올초였나 작년이었나 3박4일 후쿠오카 여행에 들어간 돈이 100만원이 좀 안되는 수준이다. 돈이 좀 차이나긴 하지만 일자도 두 배 차이나니까 뭐 조금 더 많이 든 정도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만족도 면에서는 20배 넘게 차이난다.

근 1년간 내가 다닌 국내여행은 대관령, 속초, 공주, 대구, 청도, 전주, 부산, 제주도 정도다. 아무 의미없다. 가지마라 국내여행. 두세번 갈 돈 모아서 해외를 가라. 진짜로 가지마라. 좆도 없고 바가지만 쓴다. 가지말라고 씨발. 그리고 가라는 말도 하지마라. 관광지들은 관광객을 받을 자세가 전혀 안되어 있다.

개 씨발 바가지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강원도 군부대 인근 PC방은 회원은 싸게, 비회원은 비싸게 받으면서 군인들이 외박나오는 주말에는 회원가입을 막아놓는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한다.

지역경제 활성화니 뭐니 개뿔. 굶어 죽어도 지들 잘못이다. 내가 왜 내 돈 들여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시켜줘야 하나. 내 인생 활성화를 위해 해외여행 갈거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도 해외여행 가라. 꼭 성수기때만 여행 가란 법 없다. 성수기땐 그냥 집에서 에어컨틀고 배달음식 시켜먹으며 쉬어라. 피서라는게 더위를 피한다는 뜻인데 왜 씨발 집보다 더 더운 해수욕장을 가고 있어. 그냥 시원하게 있다가 날도 좋고 비행기, 숙박비도 싼 가을쯤에 주말 껴서 해외 가라.